판다푸

안녕하세요

 

월남쌈을 먹고 싶어서

집근처에 찾아보다가

평이 좋은곳을 발견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샤브린' 입니다.

 


샤브린 영업시간

 

10:00 ~ 22:00


 

위치는 이마트 건너편에 있는 메가커피 건물 2층에 있어요.

메가커피는 자주 갔었는데 샤브샤브집이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뉴로즈 모텔이라는 간판으로 들어가서

지하주차장에 주차 할 수 있는데

공간이 협소해서 초보 운전자는 출입할 때 긁힐 것 같아요.

코너에 많이 긁힌 자국들이 보였습니다. ㅠ.ㅠ

 

가게 입구이고

점심특선(평일)

월남쌈 소고기 샤브는 8,900원으로 저렴하네요!

 

점심특선 시간은 평일 11시 ~ 15시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화장실 부터 갔는데

가게 내부에는 여자화장실만 있었고

공용 복도로 나가시면 남자화장실이 있어요.

 

계산대 옆에는 후식으로

커피, 블루베리, 망고가 있어요.

 

그 옆엔 얼음 보관함도 있어서

더 시원하게 마시려면 얼음을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저는 월남쌈소등심샤브(11,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샤브샤브용 고기가 나오고

라이스페이퍼, 뜨거운물,

밑반찬은 김치, 피클, 샐러드가 나와요.

숙주와 칼국수면과 단호박 볶음밥이 동시에 나옵니다.

월남쌈을 다먹고

칼국수 -> 볶음밥 순으로 드시면 돼요.

 

월남쌈 기본야채는 이렇게 나와요.

맨 위에 있는 야채들은 육수에 넣는 야채입니다.

처음에 아무런 설명이 없어서

그냥 눈치껏 넣었어요.

 

샤브샤브용 고기와 버섯이에요.

 

소스는 3가지가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하나는 데리야끼 소스 맛이 나고

하나는 참소스 맛

하나는 와사비 맛이 나는 매콤한 소스였어요.

 

이중 매콤한게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야채와 버섯을 넣고 푹 끓여줍니다.

 

샤브샤브용 고기는 금방익으니까

끓을때 고기를 육수에 풍덩 담그면 돼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라이스페이퍼 위에

각종야채와 고기 소스를 넣고

싸서 드시면 돼요.

 

2차로는 칼국수를 드시면 되는데

먹다보니 칼국수를 넣은 사진은

없었네요

 

마지막은 단호박 밥을 넣고

쫄여줍니다.

 

너무 쫄였더니

너무 짜서 다 못먹었습니다.

 

국물에 쫄여 먹는게 아니였나?...

직원에게 물어보고

할 걸 그랬어요 ㅎ.ㅎ

 

먹다보면 포만감이 엄청나요.

 

샤브샤브 드시고 싶으시면

이곳 추천해 드려요.

 


정왕동 샤브린 위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