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푸

[시흥시 정왕동 '웅이네오돌뼈'] : 시흥 배달음식 / 닭발 포장 후기

가게이름 : '웅이네오돌뼈'

웅이네오돌뼈 영업시간

04:00~06:00

 

 

오돌뼈 전문점인데 닭발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녁에 배가 고파서 배달어플을 보다가 웅이네오돌뼈를 발견하였고 오돌뼈보다 쫄깃하고 매콤한게 좋아서 닭발을 주문했습니다. 검색창으로 검색해보니 여러 체인점을 가지고 있고 시흥시에 있는 곳이 본점이었습니다.

 

저는 배달어플로 주문하고 직접가서 포장해왔습니다. 배달료 2000원 너무 아까워요..

시흥에 사시는분은 이지더원1차, 센텀베이1차, 중흥S클래스, 오이도, 시화공단, MTV, 동원베네스트, 월곶만 2000원 추가결제이고 다른 지역은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떤 곳은 포장하면 포장할인이 되는데 여기도 할인이 됐으면 좋겠네요.

 

메뉴

사진에 있는 것 처럼 여러 메뉴들이 있네요.

제가 시킨 것은 무뼈 닭발세트입니다!

닭발, 주먹밥, 계란찜, 김가루, 마요소스, 김치, 단무지, 쿨피스, 일회용장갑, 플라스틱 칼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배달리뷰남긴다는 말을 써서 콜라 1.5L 서비스를 받았어요.

무뼈 닭발이에요. 매운맛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처음엔 안맵다가 점점 매워져요. 배터지게 먹었어요!

 

계란찜이에요. 닭발을 먹다가 매울때 계란찜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아요.

푸딩처럼 엄청 부드러워요

 

주먹밥은 동봉되어있는 김가루를 뿌려서 섞어 먹어주면 됩니다!

 

닭발 먹다가 쿨피스를 먹었는데 얼마 안먹었는데 음료가 없었어요. 알고보니 얼려져 있던거였어요.

슬러시로 해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가게 위치는 아래에 남겨놓을께요.

홀에는 매장이 없고 배달 전문가게 였습니다.

다른 체인점은 홀도 운영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