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푸

2020/08/09 - [음식] - BBQ치킨 : 네고왕 1화 치킨네고로 황금올리브치킨 11000원

 

BBQ치킨 : 네고왕 1화 치킨네고로 황금올리브치킨 11000원

유튜브를 보다가 가수 황광희가 네고왕이라는 유튜브채널을 보았어요. 이번편에 BBQ회장님과 치킨가격을 협상하였는데요. 협상시도 하자마자 BBQ회장은 흔쾌히 수락했어요. 계약서 내용은 아래�

kso6667.tistory.com

저번에 BBQ회원가입하고

주문을 못했었는데요

 

1시간정도 도전 끝에 결국 구매했습니다.

 

BBQ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온라인주문 버튼을 누르면

계속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새로고침후 온라인주문버튼누르는걸 반복하다보면

주문가능합니다.

여기서 버튼을 클릭하고 한번더 누르면 오류가 발생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해요.

 

저는 포장하기로 주문했고

결제금액은 11000원이었습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

(황금올리브치킨, 치즈볼2개 치킨무, bbq시크릿양념치킨소스3개, 콜라1캔)

 

사장님이

치즈볼은 랜덤으로 2개 넣었다고 

하셨는데

쇼콜라, 고구마치즈볼이 들어있었어요.

 

올리브유로 튀겨서 그런지 몰라도

튀김옷색이 밝았어요.

 

쇼콜라볼

쇼콜라가 초콜릿인지 처음알았네요...

초콜릿을 프랑스어로 쇼콜라라고 합니다.

 

초코맛을 좋아하는 저는

쇼콜라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구마치즈볼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

동봉된 양념치킨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매콤달콤보단 달달하다에 많이 가까웠어요.

 

둘이서 먹어도 다 먹지 못하고

배불러서 남겼어요.

 

프랜차이즈 치킨가게에서

오랜만에 저렴하게 먹어서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었습니다.

 

2020년09월06일까지 쿠폰사용할 수 있으니까

홈페이지 트래픽 과부하가 해결되면

한번쯤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ps.

현재 bbq홈페이지에는 이런글이 올라와 있어요.

아직도 주문하기는 힘들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