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푸

[시흥시 정왕동 '서울냉면'] : 돈까스 후기

가게이름 : '서울냉면'

 

여자친구 회사 끝나고 냉면 먹고싶다고했어요.

저번에 냉면을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예전에 왔던 서울냉면집에 왔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야외 공터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저는 돈까스를 먹고싶어서 돈까스 주문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동그랗게 생겼는데요.

여자친구랑 비빔냉면 거의 다먹어갈 때 돈까스가 나왔어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구성은 돈까스, 양배추, 옥수수, 돈까스소스, 냉면육수, 반찬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돈까스를 자르고 여자친구랑 나눠 먹었어요.

근데 맛이 대형마트에서 파는 돈까스 그런 맛이 나는 거에요.

돈까스에 기름이 많이 머금고 있어서 먹다보니 너무 느끼했어요.

여기는 냉면만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는 비추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