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계속해서 세계 곳곳으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이 게임이 출시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며 게임의 기반을 다지는 데 도움을 주신 분들이나 와일드 리프트를 처음으로 시작하며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최고의 보상은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사항

시작 날짜: 2020년 10월 29일 / 09:00:01
종료 날짜: 2021년 1월 1일 / 08:59:59
진행 지역: 한국 및 일본 (동남아시아에서는 출시 보상은 획득할 수 있지만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 대신 향후 적용되는 패치에 추가되는 별도의 보상 시스템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참가할 수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팝업창이 표시됩니다. 게임 내의 이벤트 버튼을 눌러 직접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죠!

※ 일정 변경될 경우 추가로 공지 드리겠습니다.

보상은 어떻게 획득하나요?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 여러분을 환영하기 위해 두 가지 보상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보상과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를 위한 보상입니다.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셨다면 소환사의 협곡에서 어떤 업적을 이루셨는지 확인할 때까지 보상을 드릴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해 주세요! 이것이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사용하는 계정으로 와일드 리프트 로그인 계정과 연동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신규 계정으로 게임에 로그인한 뒤 라이엇 계정과 연동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두 계정을 합치거나 보상을 이전해 드릴 수도 없습니다. 라이엇 계정과 연동된 이메일을 사용하여 생성한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게임에 로그인하면 라이엇 계정과 소셜 미디어 계정을 연동 또는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이해하셨나요? 좋습니다!

이제 보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시 보상

방금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든 오랫동안 함께한 플레이어든,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은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했는지와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제공되는 보상입니다. 지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면 바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이죠. 한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플레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AI 상대 대전, 일반 또는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획득한 모든 콘텐츠를 와일드 리프트에서 다시 획득하는 것은 브라움마저 어려워할 만한 작업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소환사의 협곡에 투자한 시간과 금액에 대한 보상을 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한 시간

소환사의 협곡은 출시된 지 5,256,000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났습니다. 윤일은 제외한 시간이죠!

정말 많은 수의 게임이 진행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한 것 자체가 소중한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원조 협곡에서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한 번이라도 플레이했다면 특별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보상이 증가합니다. 챔피언, 마커, 아이콘 등이 보상에 포함되어 있으며 보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이벤트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금액

플레이하는 협곡이 '와일드'로 시작하든, '소환사'로 시작하든 입장료는 항상 똑같습니다. 바로 무료이죠.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단 1원, 1센트, 1페소...사용하시는 통화와 상관없이 단 한 푼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스킨, 배틀패스 및 기타 장식 콘텐츠로 화려하게 치장할 때만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협곡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고 저희는 계속해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죠. 모두가 승자입니다!

이 보상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을 다양하고 화려한 장식 콘텐츠로 채운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한 보상입니다. 보유한 콘텐츠가 많을수록 보상이 증가하죠! 거의 모든 보상은 무료 스킨으로 지급되지만 게임 내 이벤트 센터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은 제 지역에 언제 추가되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께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없다면 와일드 리프트는 그냥 텅 빈 협곡에 불과합니다. 존재하지도 못했겠죠! 하지만 10여 년의 서비스 기간 동안 정말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이 증가했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확실하게 보상을 지급해 드리기 위해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을 다양한 지역에서 몇 달에 걸쳐 지급하려 합니다.

만약 거주 지역에서 지역별 오픈 베타가 이미 진행되고 있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과 와일드 리프트 계정을 연동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연동을 완료하셨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며 기다려 주세요. 협곡에서 협곡으로 보상 지급이 시작되면 클라이언트에 팝업창으로 표시됩니다!

 

※ 단, 이미 소셜 계정을 라이엇 계정과 연결하였거나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연결 취소 및 추가 라이엇 계정 연결은 불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